https://rito15.github.io/posts/unity-study-rpg-inventory/#아이템-드래그-앤-드롭-이동-구현
유니티 - RPG Inventory System(RPG 게임 인벤토리 만들기)
개요
rito15.github.io
유니티 지만.. 참고하고자
이렇게 아이템 추가 하는 방향으로
-> https://ansohxxn.github.io/unity%20lesson%203/ch5-2/#-인벤토리-ui-만들기
Chapter 5-2. 인벤토리 : 인벤토리 구현, Grid Layout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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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ohxxn.github.io
슬롯 갯수 제한은 slotUi 에서 수정하며 ㄴ될 것 같다.
이렇게 슬롯을 만드는 구간에서 itemSlot 값을 바꾸는 방향으로 가도 되고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저장되는 과정은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얻으면 인벤토리에 등록된 슬롯에 빈자리가 있는지 검사하여 들어갈 자리가
남아 있다면 item 리스트에 획득한 아이템 정보를 저장하며 또한 빈 슬롯에 아이템 정보를 넘겨
아이템의 이미지를 슬롯에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https://geojun.tistory.com/m/62
유니티 (Unity) - 처음 만들어 보는 인벤토리 이해하기 (Inventory)
인벤토리를 만들기 위한 기본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인벤토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된 아이콘 및 슬롯 이미지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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